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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찾아가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" 운영(미사3동: 6월 21일 금)
■ 찾아가는 시민고충처리위원회
하남시는 불합리한 행정제도로 권리침해 및 불편을 겪는 시민의 고충을 조사하고 해결방안을 모색하고자 「찾아가는 시민고충처리위원회」를 운영하고 있습니다. 

■ 운영개요
○ 신청대상 : 누구든지(국내에 거주하는 외국인 포함)
○ 운영일시 및 장소 
   - 미사3동 행정복지센터 : 2024년 6월 21일(금) 10:00 ~ 15:00
   - 하남시 시민고충처리위원회 사무실(시청 본관 2층) : 월-금 10:00 ~ 16:00

○ 상담분야 : 고충민원
* 고충민원이란? 행정기관의 위법·부당하거나 소극적인 처분 및 불합리한 행정제도로 인하여 시민의 권리를 침해하거나  불편 또는 부담을 주는 사항에 관한 민원

■ 사전예약
○ 이메일 : h-gochung@naver.com
○ 전  화 : 031-5182-1515(~1517)
* 사전예약 후 행정복지센터 등 방문 상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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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anam City Citizen Complaints Committee On-Site Visits

■ Where & When?

Misa 2-dong Community Service Centre: June 7 (Fri), 10:00 - 15:00
Misa 3-dong Community Service Centre: May 21 (Fri), 10:00 - 15:00

■ Who?
Anyone, including foreigners residing in Korea

■ What?
Complaints about illegal or unfair actions of administrative agencies or unreasonable administrative systems

■ How?
Please reserve by email or phone, then visit the Community Service Centre for a consultation.

Contact for Reservation:
▷Email: h-gochung@naver.com
▷Phone: 031-5182-1515 (~1517)
파 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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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정보관리 미사3동 행정복지센터   행정민원팀
  • 전화번호 031-790-6607
  • 최종수정일 2024.06.10.